탑배너 닫기

취업/직장인

    KT, 신입사원·채용전환형 인턴 채용···14~27일

    • 0
    • 폰트사이즈

    캠퍼스 리크루팅과 온라인 채용설명회 병행… 14일부터 27일까지 서류 접수
    △SW개발 △IT보안 △인프라기술 △에너지 기술 △컨설팅/수행 △Biz영업 △유통채널관리 등 7개 직무분야

    KT 제공KT 제공
    KT는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신입사원과 채용전환형 인턴 채용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SW개발 △IT보안 △인프라기술 △에너지 기술 △컨설팅/수행 △Biz영업 △유통채널관리 등 7개다.
     
    KT는 지난 1일부터 오프라인 캠퍼스 리크루팅을 시작하며 찾아가는 채용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KT는 이번 채용을 통해 디지코(DIGICO) 성장 가속화를 위한 B2B 영업/컨설팅 분야 우수 인재를 확보하고 통신과 디지털플랫폼서비스 제공의 근간이 되는 네트워크 인프라 분야에서도 인력을 보강한다는 계획이다.
     
    KT는 B2C/B2B 고객을 대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마케팅&세일즈, 컨설팅 분야와 네트워크 인프라의 안정적 운영을 담당하는 ICT 기술 분야의 경우 인턴 과정을 통해 적합한 인력을 선발한다.
     
    특히 실무 역량이 중요한 소프트웨어 개발 직무의 경우 'SW개발 역량 우수자 채용 전형'을 통해 코딩/직무 테스트 성적이 우수한 지원자를 별도 서류전형 없이 인성검사와 면접만으로 선발한다.
     
    한편, KT가 지역 청년 인재 양성을 위해 AI/DX(디지털 전환) 관련 무상 교육을 제공하고 취업 기회까지 부여하는 KT 에이블스쿨은 지난 7월부터 2기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지난 5월 교육 과정을 수료한 1기의 경우 40% 이상이 KT 및 KT 그룹사 취업에 성공했으며 이번 2기 우수 수료생들에게도 입사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KT는 지난해까지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채용 설명회만 진행해왔으나 이번 채용에서는 오프라인 캠퍼스 리크루팅과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병행한다. KT 채용 전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14일부터 KT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