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아는 형님' 소녀시대 15년 우정 테스트 결과는?



방송

    '아는 형님' 소녀시대 15년 우정 테스트 결과는?

    JTBC 제공JTBC 제공소녀시대가 멤버들 간의 우정을 검증하는 시험대에 오른다.
     
    20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소녀시대 특집 두 번째 이야기가 이어진다. 이에 소녀시대는 7080 복고 패션으로 영화 '써니'의 대결 장면을 패러디하는 한편, '아는 롤러장'을 접수하기 위해 형님들과 대결을 펼친다.
     
    이날 소녀시대는 OX퀴즈를 통해 서로를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검증대에 오른다. 검증에 앞서 소녀시대는 "15년을 함께해 모든 것을 다 알고 있다"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지만, 멤버들의 상체 사진만 보고 누구인지 맞히기 게임부터 멤버들의 손만 만져서 누구인지 5명 이상 맞히기 등 기상천외한 미션에 당혹스러워한다. 이어서 멤버들의 본모습이 차차 드러나고 예상치 못한 게임 결과에 '멘붕'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소녀시대는 서로의 사소한 습관까지 알아야만 맞힐 수 있는 퀴즈에서 선전하며 변함없는 우정을 드러냈다고 하는데, 예측할 수 없는 소녀시대의 우정 테스트 결과가 기다려진다.
     
    서현은 '등 달리기' 장인의 면모를 뽐낸다. 이날 등 달리기 대결에서 서현은 엄청난 스피드와 함께 새로운 명장면을 탄생시켰다고. 모두의 감탄을 자아낸 서현의 활약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아는 형님' 소녀시대 특집 2탄은 오늘(20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