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진실의 주둥이' 귀환…'정직한 후보 2' 9월 28일 개봉



영화

    '진실의 주둥이' 귀환…'정직한 후보 2' 9월 28일 개봉

    영화 '정직한 후보 2' 런칭 포스터. NEW 제공영화 '정직한 후보 2' 런칭 포스터. NEW 제공거짓말 못하는 '진실의 주둥이' 군단이 오는 9월 28일 '정직한 후보 2'를 통해 화려하게 귀환한다.

    관객들에게 건강한 웃음을 안겼던 '정직한 후보'의 후속작 '정직한 후보 2'는 '진실의 주둥이' 주상숙이 정계 복귀를 꿈꾸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다.

    오는 9월 28일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런칭 포스터 2종은 "거짓말 못하는 진실의 주둥이 컴백!"이라는 강렬한 문구로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정직한 후보'를 통해 코미디 영화로는 이례적으로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거머쥐었던 라미란은 한층 더 강력진 주둥이로 돌아왔음을 암시한다. 이번에는 그가 어떤 말로 모두를 혼돈의 카오스로 빠뜨릴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 다른 포스터는 '정직한 후보'에서 오리지널 주둥이 군단으로 활약했던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의 모습이 담겨있다.

    위풍당당하게 다리를 꼬고 앉아있는 라미란과 그와 함께 축하하며 서 있는 김무열, 윤경호까지 세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은 믿고 보는 코믹 케미스트리의 귀환을 알리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정직한 후보 2'는 오리지널 주둥이 군단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는 물론이고 '정직한 후보'를 함께 성공시킨 장유정 감독이 이번에도 연출을 맡아 전작의 영광을 재현할 예정이다.

    여기에 주둥이 군단에 새롭게 합류한 서현우, 박진주, 윤두준까지 더 확장된 세계관에서 어떤 웃음을 전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