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충남 홍성군 기독교연합회, 제77주년 광복절 연합예배



대전

    충남 홍성군 기독교연합회, 제77주년 광복절 연합예배

    홍성군 기독교연합회 제공홍성군 기독교연합회 제공
    충남 홍성군 기독교연합회가 14일 내포 사랑의교회(담임목사 한상만)에서 '제77주년 광복절 연합예배'를 진행했다.
     
    이진곡 목사(홍천감리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이 날 연합예배는 최정일 목사(홍성제일감리교회)의 대표 기도와 임성일 목사(축복침례교회)의 성경봉독, 김유천 목사(홍성중부감리교회)와 고용석 목사(홍주장로교회)의 특별 기도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양정국 목사(홍성장로교회)는 '출애굽의 하나님, 광복의 하나님'이란 제목의 설교에서 과거 이스라엘에게 출애굽이라는 놀라운 은혜를 허락하신 하나님께서 우리 한민족을 사랑하셔서 광복이라는 큰 선물을 주셨다. 
     
    홍성군 기독교연합회 제공홍성군 기독교연합회 제공
    양 목사는 "출애굽은 가나안 정복이라는 더 큰 은혜로 이어지는데 안타깝게도 출애굽 1세대는 불순종으로 광야에서 엎어지고 말았다"며 "대한민국의 광복은 경제부흥과 민족통일, 세계복음화로 이어져야 하는데 우리는 반드시 이 은혜로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 날 기념예배 특별 순서에서는 홍성 출신 독립운동가 이상만 목사에 관한 뮤지컬 갈라쇼를 공연했는데, 홍성침례교회 최윤종 목사가 이상만 목사 역을 맡아 가수들과 함께 감동적인 연출을 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