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농기계 업체 '랜드솔루션', 김제자유무역지역 투자

뉴스듣기


전북

    농기계 업체 '랜드솔루션', 김제자유무역지역 투자

    뉴스듣기

    랜드솔루션㈜, 올 하반기 착공 174억 원 투자
    정성주 김제시장, 농기계산업 육성에 앞장설 것

    랜드솔루션(주)이 11일 김제시청에서 전라북도, 김제시, 김제자유무역관리원과 투자협약을 체결했다.랜드솔루션(주)이 11일 김제시청에서 전라북도, 김제시, 김제자유무역관리원과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농기계 제조업체인 랜드솔루션㈜이 김제자유무역지역에 투자한다.

    김제시, 전라북도, 김제자유무역지역관리원은 11일 김제시청 상황실에서 트랙터 작업기 합작법인인 랜드솔루션㈜와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랜드솔루션㈜는 트랙터 부착품 생산을 위해 김제자유무역지역 51,300㎡ 부지에 174억 원 투자하며 36명의 신규 인력을 채용할 예정이다.

    랜드솔루션㈜는 김제 소재 농기계 생산기업인 (유)웅진기계와 산업기계·첨단부품 전문 대기업인 LS엠트론㈜의 신규 합작 법인으로 올 하반기 착공한다.

    랜드솔루션㈜는 LS엠트론㈜에서 필요로 하는 작업기를 생산·공급하며 LS엠트론㈜에서는 생산 물량 가운데 90% 이상을 해외 수출할 예정이다.
     
    협약식에는 정성주 김제시장, 김종훈 전라북도 정무부지사, 유재열 산업통상자원부 김제자유무역지역관리원장과 선광주 랜드솔루션㈜ 대표, 강석호 LS엠트론㈜ 트랙터사업본부장이 참석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이번 투자가 원활하게 진행되고 계획대로 수출이 진행될 수 있도록 행정적·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는 것은 물론 지능형농기계실증단지와 연계해 농기계산업 육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