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오세훈, 동작구 아파트 축대 붕괴 현장 점검



서울

    오세훈, 동작구 아파트 축대 붕괴 현장 점검

    오세훈 서울시장이 9일 오전 전일 내린 집중호우로 침수피해를 본 서울 동작구 사당동 극동아파트 축대 붕괴 현장을 찾아 피해 상황을 살펴보고 있다. 서울시 제공오세훈 서울시장이 9일 오전 전일 내린 집중호우로 침수피해를 본 서울 동작구 사당동 극동아파트 축대 붕괴 현장을 찾아 피해 상황을 살펴보고 있다. 서울시 제공
    오세훈 서울시장이 9일 오전 집중호우로 축대가 무너진 동작구 사당동 극동아파트 현장을 방문해 점검했다.

    축대는 전날 저녁 10시 5분쯤 인근 산에서 산사태가 일어나면서 무너진 것으로 파악됐다. 극동아파트 105동과 107동에 거주하는 주민들은 현재 사당2동주민센터와 사당종합체육센터, 동작중학교에 대피해 있다.

    현장에서 오 시장을 만난 주민들은 "전기와 수도가 문제다. 빠른 처리를 부탁드린다", "어제부터 우왕좌왕만 하지 지금 하는 게 아무것도 없다"고 불만을 터트렸다.  "물도 못 마시는데 생수라도 마시게 해달라"는 주민도 있었다.

    오 시장은 주민들의 민원을 들은 뒤 복구 담당자들에게 "꽤 시간이 걸릴 것 같은데 어설프게 작업하지 말고 차근차근 신경 써달라"고 당부했다.

    오 시장은 당초 전날 밤 사고 현장을 방문하려 했으나 별다른 인명피해가 없고 길이 막혀 대신 이수역 침수 현장을 찾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