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가요

    화제의 신인 티아라, 5명 사진 공개

    • 2009-04-26 14:07
    • 0
    • 폰트사이즈

    멤버 지연, 씨야-다비치와 프로젝트 싱글 발매해 화제

     

    화제의 신인 그룹 티아라(T-ara)가 멤버 5명 사진을 공개했다.

    티아라는 ''씨야'' ''다비치'' 등이 소속된 엠넷미디어에서 지난 3년간 야심 차게 준비해 온 5인조 여성 그룹. 가수 이외에도 영화배우, 탤런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5명의 신인으로 구성됐다.[BestNocut_L]

    5명의 멤버 중 지연이 씨야, 다비치와 함께 디지털 싱글 ''''여성시대'''', ''''영원한 사랑''''을 발표하면서 가장 먼저 얼굴과 이름을 알렸다.

    티아라는 MBC 수목드라마 ''''신데렐라맨'''' OST 가운데 ''''좋은 사람 (ver.1)''''을 부르기도 했다. 26일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며 취재진들과 만날 예정이다.

    지연은 2008년 학생복 ''스마트'' 모델 선발대회 대상을 수상해 ''샤이니''와 함께 스마트의 메인 모델로 활동 중이다. 김태희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됐다. 최근에는 SG워너비의 ''''사랑해'''', ''''내 사랑 울보''''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은정과 지원은 영화 ''고사: 피의 중간고사''에 출연했다. 지원은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에도 얼굴을 비쳤다. 효민은 FT아일랜드의 ''''헤븐(Heaven)''''의 뮤직 드라마에 출연한 바 있다.

    지연의 씨야 합류 여부는 프로젝트 싱글 ''''여성시대'''', ''''영원한 사랑''''의 활동 후 확정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