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방정환 삶 다룬 창작 음악무용극 '불 켜는 아이' 울산 공연

뉴스듣기


울산

    방정환 삶 다룬 창작 음악무용극 '불 켜는 아이' 울산 공연

    뉴스듣기

    울산북구문화예술회관, 20일 오전 11시, 오후 2시
    전국 4개 공공 문화기관과 협업…사업비 2억4천만원

    창작 음악무용극 '불 켜는 아이' 울산 공연이 북구문화예술회관에서 8월 20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두 차례 선보인다. 울산광역시 북구 제공 창작 음악무용극 '불 켜는 아이' 울산 공연이 북구문화예술회관에서 8월 20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두 차례 선보인다. 울산광역시 북구 제공 
    울산 북구문화예술회관은 오는 20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두 차례 창작 음악무용극 '불 켜는 아이'를 선보인다.  

    '불 켜는 아이'는 어린이날 제정 100주년을 기념해 어린이가 존중받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어린이날을 약속한 소파 방정환 선생의 삶을 다룬 작품.

    이 작품은 음악과 무용이 극의 요소로 어우러져 있어 관객들이 움직이는 동화 한편을 보는 듯이 연출됐다.  

    또 피아니스트의 라이브 연주와 MR(제작된 반주 음악)의 조합으로 음악적 요소를 강화했다.

    작품의 등장인물이 말하고자 하는 내용을 움직임으로 표현해 어린이들도 쉽게 공연에 빠져들 수 있다.

    북구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어린이날 제정 100주년을 맞은 뜻깊은 해에 방정환 선생의 일대기를 다룬 공연을 공동 제작하게 돼 의미가 있다"면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입장료는 전석 1만원이다. 북구공공시설예약서비스 누리집(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 공연콘텐츠 공동제작 지원사업'에 선정된 작품이다.

    서울 노원문화재단과 대구 중구 봉산문화회관, 재단법인 춘천인형극제, 극단 즐거운사람들이 총사업비 2억4천만원으로 공동 제작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