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부산CBS, 영화음악 콘서트 '정두환의 여름바다 이야기' 개최



부산

    부산CBS, 영화음악 콘서트 '정두환의 여름바다 이야기' 개최

    8월 6일 토요일 오후 5시 영화의전당 야외극장 무대 공연
    정두환 지휘와 해설, 여름밤 무더위 날려줄 시원한 클래식 버전 영화음악 선사
    부산CBS윈드오케스트라·바이올린 이현우·반도네온 김종완·리겔밴드 이재준 협연

    부산CBS가 마련한 영화음악 콘서트 '정두환의 여름바다 이야기' 홍보 이미지. 부산CBS부산CBS가 마련한 영화음악 콘서트 '정두환의 여름바다 이야기' 홍보 이미지. 부산CBS
    부산CBS가 8월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을 위해 바다와 강이 만나는 부산 수영강변 '영화의전당'에서 시원한 영화음악 콘서트 <정두환의 여름바다 이야기>를 개최한다.

    '정두환의 여름바다 이야기'는 여름 휴가가 절정을 맞는 8월 6일 주말 오후 5시 해운대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열린다.

    정두환 지휘자가 이끄는 부산CBS윈드오케스트라와 바이올리니스트 이현우, 반도네온 연주가 김종완, 리겔밴드 리더 이재준의 협연으로 한 여름 더위를 시원한 음악으로 식혀줄 예정이다.

    사진 왼쪽부터 정두환 지휘자, 바이올리니스트 이현우 악장, 벤도네온 연주자 김종완. 문화유목집단동행 제공 사진 왼쪽부터 정두환 지휘자, 바이올리니스트 이현우 악장, 반도네온 연주자 김종완. 문화유목집단동행 제공 
    부산CBS교향악단과 CBS윈드오케스트라 지휘자인 정두환의 지휘와 해설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클래식 곡들을 모아서 메들리로 쉽고 즐겁게 들을 수 있는 '클래식스 클래식스 클래식스!'로 시작한다. 이어 밤하늘의 트럼펫, 티코 티코, 엘 쿰반첸로, 하와이 파이브-오 테마곡, 여름 이야기, 해변으로 가요를 들려줄 예정이다.
     
    부산CBS교향악단 악장인 바이올리니스트 이현우는 헝가리 민속 무곡 '비토리오 몬티의 차르다시'와 '엔니오 모리꼬네의 시네마 천국' 등 우리의 가슴을 애잔하게 적셔줄 곡들을 연주한다.

    문화유목집단동행 작곡가 겸 반도네온 연주자 김종완은 '아스트로 피아졸라의 리베르탱고, 바이올렌탱고'를 들여준다.

    리겔밴드 리더 이재준은 락의 경쾌함과 힘을 담은 'Bad Case Of Loving You',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로 공연장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부산CBS윈드오케스트라 정두환 지휘자는 "이번 공연은 지역예술인을 중심으로 영화음악 콘서트시리즈를 통해 클래식을 다소 어렵게 느꼈던 관객들이 보다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영화를 접목한 여름바다 음악들로 구성했다"며 "CBS윈드오케스라와 바이올린, 반도네온, 락의 만남을 통해 시민들에게 한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색다르고 신선한 음악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