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승수 의원, 기재부 방문해 국비 확보에 나서



대구

    김승수 의원, 기재부 방문해 국비 확보에 나서

    김승수 의원이 기재부 김완섭 예산실장을 만나 지역 현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김승수 의원실 제공김승수 의원이 기재부 김완섭 예산실장을 만나 지역 현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김승수 의원실 제공
    김승수 국회의원(국민의힘·대구 북구을)은 3일 기획재정부를 방문해 지역발전사업에 필요한 국비 확보에 발벗고 나섰다.
     
    김승수 국회의원은 기획재정부 실·국장들을 차례로 만나, 지역현안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정부 예산의 지원 필요성을 적극적으로 설명했다.
     
    이날 김 의원이 기재부에 제시한 지역 주요사업은 △대구국립뮤지컬콤플렉스 조성 △도시재생 신규사업(관음동 등) △공공형 대중골프장 조성(에콜리안 골프장) △금호강 관광 명소화 △경상감영 복원 △수성못 수상공연장 조성 △지역신문발전 지원 △조야~동명 광역도로 건설 △농수산물도매시장 현대화사업 등이다.
     
    김승수 의원은 "비수도권은 수도권에 비해 문화시설이 매우 부족하다 보니, 다양하고 수준 높은 문화생활을 즐기기가 어려운 게 현실"이라며, "대구지역의 유일한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 위원으로서 명품문화도시를 만들기 위한 예산을 확보하기 위해 직접 나섰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시급한 지역의 주요 현안사업들에 대한 현장의 목소리를 기재부에 직접 전달하고 주요 사업들이 우선적으로 정부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요청했다."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