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MBN 손 잡은 서혜진 PD, 추석 특집 트로트쇼 제작

뉴스듣기


방송

    MBN 손 잡은 서혜진 PD, 추석 특집 트로트쇼 제작

    뉴스듣기
    서혜진 PD. TV 조선 제공서혜진 PD. TV 조선 제공TV 조선에서 독립한 서혜진 PD가 MBN과 손 잡고 초대형 '트로트쇼'를 선보인다.

    서혜진·황인영 PD가 이끄는 크레아 스튜디오와 MBN은 올 추석 특집쇼 두 편 방송을 확정 지었다.

    크레아 스튜디오는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시리즈로 대한민국에 트로트 열풍을 이끈 서혜진 전 TV 조선 본부장과 황인영 전 TV 조선 예능 국장이 뭉친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다.

    먼저 오는 9월 방송될 추석 특집 '우리들의 트로트'는 대한민국 레전드급 트로트 가수는 물론 전 국민적 사랑을 받는 트로트계 신성들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22인의 트로트 가수가 한자리에 모인다. 설운도부터 전유진까지 22명의 선·후배 트로트 가수들은 화려한 트로트 퍼포먼스를 펼치며 세대 초월 대축제의 장을 선사한다.

    이어 방송되는 '우리들의 남진'은 팝부터 트로트까지 시대를 풍미한 레전드 가수 남진이 특별히 아끼는 후배들과 함께 꾸미는 '노래 인생 총망라 버라이어티쇼'로, 선후배 간 '케미'를 발휘한다. 과연 남진과 호흡을 맞출 후배 가수들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우리들의 트로트'와 '우리들의 남진'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들이 총출동해 각 시대별 트로트 명곡을 되짚어보는 무대를 완성, 추석 연휴 한자리에 모여 앉은 여러 세대의 오감을 만족 시킬 전망이다.

    총연출을 맡은 황인영 PD는 "최고의 가수와 최고의 스태프들이 최고의 무대를 만들기 위해 뭉쳤다. 제작진 모두 그 어느 때보다 설레는 마음으로 시청자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며 "시대를 대표하는 명곡의 감동을 더욱 새롭고, 진하게 전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하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MBN 추석 특집 '우리들의 트로트'와 '우리들의 남진'은 오는 9월 방송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