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신작 '오펜하이머' 내년 7월 개봉 확정



영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신작 '오펜하이머' 내년 7월 개봉 확정

    외화 '오펜하이머' 1차 포스터.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외화 '오펜하이머' 1차 포스터.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새로운 프로젝트이자 벌써 2023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른 영화 '오펜하이머'가 내년 7월 개봉을 확정했다.
     
    '다크 나이트' 3부작, '인셉션' '인터스텔라' '덩케르크' '테넷' 등 매 작품 독보적인 연출력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고 있는 거장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 '오펜하이머'가 2023년 7월 21일 북미 개봉을 확정하고,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펜하이머'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핵무기 개발을 위해 진행되었던 비밀 프로젝트 '맨해튼 프로젝트'를 주도한 미국의 물리학자 로버트 오펜하이머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특히 이번 영화는 '인터스텔라' '덩케르크' '테넷'을 통해 호흡을 맞춰온 호이트 반 호이테마 촬영감독과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다시 한번 만나 영화사상 최초로 흑백 아이맥스(IMAX) 카메라로 촬영해 지금까지 보지 못한 새로운 영화적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그간 '다크 나이트' 시리즈, '인셉션' '덩케르크'에서 놀란 감독과 여러 차례 호흡을 맞춰온 킬리언 머피가 오펜하이머 역을 맡은 데 이어 에밀리 블런트, 맷 데이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플로렌스 퓨, 라미 말렉, 게리 올드만, 케네스 브래너, 데인 드한, 조쉬 하트넷 등 할리우드의 톱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역대 최강의 캐스팅으로 세계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1차 포스터에는 자욱한 폭발 연기와 함께 그 중심에서 서 있는 킬리언 머피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담겨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동시에 "세상을 영원히 바꾸다"라는 카피는 놀란 감독이 선사할 새로운 시네마틱 블록버스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선보일 압도적인 대작 '오펜하이머'는 오는 2023년 7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