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9월 결혼' 오나미♥박민 행복 가득한 웨딩 화보

뉴스듣기


연예가 화제

    '9월 결혼' 오나미♥박민 행복 가득한 웨딩 화보

    뉴스듣기
    해피메리드컴퍼니 제공해피메리드컴퍼니 제공9월 결혼하는 개그맨 오나미와 전 축구선수 박민이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30일 해피메리드컴퍼니는 "오나미와 박민이 오는 9월 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앞서 오나미는 남자친구 박민과의 결혼 소식을 지난 29일 방송된 SBS '골 때리는 외박' 예고에서 깜짝 공개했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제공해피메리드컴퍼니 제공웨딩 화보엔 예비부부 오나미·박민의 행복 가득한 모습이 담겼다. 웨딩 화보는 오나미의 동료들이 함께한 '혼주' 콘셉트부터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콘셉트 등 다채롭게 꾸며졌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제공해피메리드컴퍼니 제공오나미는 지난해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2살 연하 박민과 교제 중인 사실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오나미는 박민에게 프러포즈를 받았으며, 골 세리머니로 화답했다.
     
    오나미는 지난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부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박민은 2009년 경남 FC에 입단했으며, 현재는 중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축구를 가르치고 있다.해피메리드컴퍼니 제공해피메리드컴퍼니 제공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