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장성철 "장제원 비판했더니 방송국에 전화…정권에 위험" 폭로



국회/정당

    장성철 "장제원 비판했더니 방송국에 전화…정권에 위험" 폭로

    전날 미래혁신포럼 비판에…"장제원이 방송국 전화해 항의"
    "무서워서 방송 못 하겠다. 권력 잡으니 과거 돌아가"
    이준석 "이준석 비판은 아무리 해도 연락 안 해"

    왼쪽부터 장성철 교수와 장제원 의원. 연합뉴스왼쪽부터 장성철 교수와 장제원 의원. 연합뉴스
    여권 성향 정치평론가인 장성철 대구가톨릭대 특임교수가 28일 국민의힘 장제원 의원이 자신의 방송활동에 대해 압력을 가했다고 주장했다.
     
    장 교수는 이날 페이스북에서 "장제원 같은 분은 정권에 위험하다고 생각한다"며 "자신의 행태에 대해서 방송에서 비판 좀 했다고 방송국에 전화해서 저에 대해 문제 제기하고 항의하는 게 '윤핵관(윤석열 핵심관계자)'이 할 일인지 잘 모르겠다"고 썼다.
     
    장 교수는 "무서워서 방송 패널 못하겠다. 권력을 잡으니 과거로 돌아가나"라며 "장 의원님! 방송 못 하게 하시면 안 할게요"라고 꼬집었다.
     
    장 의원과 갈등 관계인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는 페이스북에 관련 기사를 링크하고 "시사 패널들은 누구를 비판하더라도 편하게 말씀하십시오. 어차피 시청자와 청취자들이 판단하는 거 아닙니까"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제가 시사 패널 세상은 좀 아는 편인데 이준석 비판은 아무리 해도 따로 방송국이나 패널들께 연락하거나 그러지 않는데, 다른 곳이라고 성역이 있어서는 안 된다"며 장 의원을 겨냥했다.

    앞서, 장 교수는 전날 YTN에 출연해 장 의원이 주도한 '미래혁신포럼'에 대해 "나 장제원은 윤석열 대통령의 핵심 측근이라는 것을 나타내고 나 장제원이 미래혁신포럼에 있는 회원들과 함께 당의 주도권을 행사하겠다는 의도"라며 "어떻게 집권여당의 계파를 만드는 것이 국정을 뒷받침하는 모습이라고 볼 수 있느냐"고 지적했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