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전남도, 30일까지 '2022 유망중소기업' 모집



광주

    전남도, 30일까지 '2022 유망중소기업' 모집

     

    전라남도는 성장 잠재력이 높고 기술력이 우수한 유망 중소기업을 집중 육성하기 위해 오는 30일까지 '2022 유망 중소기업' 모집에 나섰다.
     
    모집 대상은 전남에서 3년 이상 사업장을 운영하면서 3년 평균 매출액이 20억 원 이상인 제조기업(제조업 관련 서비스업․지식기반 서비스업 포함)이며 제조업 관련 서비스업과 지식기반 서비스업은 10억 원 이상일 경우 신청할 수 있다.
     
    전라남도는 서류심사, 현지실사 등을 거쳐 7월 중 유망 중소기업을 확정해 중소기업 육성자금 한도를 시설자금은 15억 원에서 20억 원으로, 운영자금은 3억 원에서 5억 원으로 상향해 지원한다.
     
    또 지금까지 2년 거치 일시상환은 2.0%를 지원했으나 2.5%로, 2년 거치 2년 분할상환은 1.1%였으나 1.4%로 지원율을 높였으며 판로와 수출 확대를 돕기 위한 사업도 지원한다.
     
    김차진 전남도 중소벤처기업과장은 "성장 가능성이 큰 기업에 대한 다양하고 체계적인 지원으로 전남에 좋은 일자리를 창출할 강소기업으로 육성하겠다"며 "이번 모집에 도내 기술력 있는 유망 중소기업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