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종훈 울산동구청장 당선인 "새 희망 진보정치" 약속

뉴스듣기


울산

    김종훈 울산동구청장 당선인 "새 희망 진보정치" 약속

    뉴스듣기
    진보당 김종훈 울산 동구청장 당선인과 진보3당 후보들은 2일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주민에게 힘이 되고 국민에게 대안이 되는 새 희망의 진보정치를 하겠다"고 말했다. 진보당 울산시당 제공진보당 김종훈 울산 동구청장 당선인과 진보3당 후보들은 2일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주민에게 힘이 되고 국민에게 대안이 되는 새 희망의 진보정치를 하겠다"고 말했다. 진보당 울산시당 제공
    진보당 김종훈 울산 동구청장 당선인은 2일 "주민에게 힘이 되고 국민에게 대안이 되는 새 희망의 진보정치를 하겠다"고 약속했다.

    김 당선인은 이날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6·1 지방선거를 마무리하는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 자리에는 정의당·노동당·진보당 등 진보3당 후보들과 민주노총 울산지역본부도 함께 했다.

    김 당선인은 "진보정당 후보들은 진보단일후보로 출마해 거대 정당의 격돌이라는 어려운 조건에서도 최선을 다해 선거에 임했다"고 평했다.

    이어 "울산 시민들이 진보정당 후보들에게 기대를 가지고 지지를 보내주셨는데 그 마음을 잊지 않고 진보정치 발전에 더 노력하겠다"고 했다.

    김 당선인은 "소수 정치인들이 주민의 뜻을 왜곡하고 주민 위에 군림하는 낡은 지방 정치를 끝내겠다"며 "거대정당의 힘을 키우는 정치가 아닌 주민이 정치의 주인이 되는 지방 정치를 하겠다"고 강조했다.

    김 당선인은 또 "거대양당의 기득권 정치는 국민에게 희망이 되지 못하고 있고 진보정치도 부족한 것이 많았다"며 "그럼에도 이번 지방선거를 계기로 진보정치에 대한 기대를 다시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