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6월 '리프레시' 할 JTBC 신규 예능·드라마 라인업 7편



방송

    6월 '리프레시' 할 JTBC 신규 예능·드라마 라인업 7편

    JTBC 제공JTBC 제공JTBC가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일주일을 꽉 채울 7개의 신규 라인업을 완성했다.

    JTBC가 31일 6월 신규 콘텐츠를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는 프로모션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리프레시(RE:fresh)하는 6월을 위해'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을 가지각색 '맛'과 연결했다. '다채로운 즐거움'을 표방하는 JTBC만의 색깔을 다시 한번 느껴볼 수 있다.

    우선 드라마 부문에서는 신작 '클리닝 업' '인사이더'가 찾아온다. 6월 4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 되는 토일드라마 '클리닝 업'은 우연히 듣게 된 내부자거래 정보로 주식 전쟁에 뛰어든 증권사 미화원 언니들의 예측불허 인생 상한가 도전기다. '바닥 쓸던 기술로 주식 정보를 싹 쓴다'며 발칙한 도발을 감행한 염정아·전소민·김재화와 함께 이무생이 미스터리한 로펌 소속 정보원으로, 나인우가 '너드' 공대생으로 분한다.

    수목드라마 '인사이더'는 8일 밤 10시 30분 첫 선을 보인다. '인사이더'는 잠입 수사 중 나락으로 떨어진 사법연수생이 빼앗긴 운명의 패를 거머쥐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액션 서스펜스. 욕망이 뒤엉킨 게임판 위에서 펼쳐지는 치밀한 두뇌 싸움과 고도의 심리전, 액션이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세 배우 강하늘·이유영·허성태 등이 호흡을 맞춘다.

    JTBC 제공JTBC 제공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중 저녁을 재미와 감동으로 꽉 채울 신규 예능 프로그램 5편도 출격을 앞두고 있다. 스포츠, 여행, 댄스, 음악 등 각양각색 주제를 다룬 콘텐츠가 웃음과 감동을 함께 전할 전망이다.

    6일 밤 10시 30분 시작하는 '최강야구'는 프로야구팀에 대적할 만한 11번째 구단을 결성한다는 포부를 갖고 전국의 야구 강팀과 대결을 펼치는 야구 리얼리티 프로그램. 이승엽을 비롯해 송승준, 장원삼, 심수창, 유희관, 박용택, 정성훈, 이택근, 정근우, 서동욱, 정의윤, 이홍구 등 한국 야구를 대표하는 레전드 플레이어들과 한경빈, 윤준호, 류현인이 팀 '최강 몬스터즈'로 뭉친다.

    '코시국'에 걸맞게 비대면으로 즐길 수 있는 여행 예능 프로그램도 대거 출격한다. '플라이 투 더 댄스(Fly to the Dance)'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댄서들이 스트리트 댄스의 본고장인 미국에서 댄스 버스킹을 펼치는 리얼리티 여행 예능 프로그램. K-아티스트 군단 아이키, 하리무, 러브란, 에이미, 리아킴, 리정, 헨리가 출연한다. 3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9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세계 다크투어'는 새로운 시각으로 세계 각국의 다양한 장소를 살펴보는 언택트 세계 여행 프로그램이다. '다크 투어리즘'을 기반으로 일명 '스토리 가이드'가 세기의 사건사고가 발생했던 장소를 찾아간다. 15일 밤 9시 첫방송되는 '허삼부자 섬집일기-허섬세월'은 평생 농구밖에 모르던 허재와 두 아들 허웅, 허훈이 어촌 섬 마을을 찾아 동고동락하는 모습을 담은 동거 생활기다. 선수로 살면서 평범한 가족의 일상을 누리지 못했던 허삼부자가 오랜만에 함께 살며 특별한 가족애를 보여줄 예정이다.

    '페스티벌'을 콘셉트로 한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 '뉴페스타'도 7일 밤 10시 40분 막을 올린다. 윤종신과 유희열이 기획자 겸 프로듀서로 나서 두 팀으로 꾸려지는 출연자들과 함께 공연(페스티벌)을 기획해 메타버스, 온라인 등 시공을 초월해 관객과 만나는 프로그램이다.

    6월 한 달에만 7개의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는 JTBC는 신선하고 건강한 채널 브랜딩을 경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공간 '리프레시 주스 바(RE:fresh juice bar)'를 함께 운영한다. 주스 바에서는 취향에 맞춰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큐레이션 주스 시음 코너는 물론 온·오프라인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또한 신규 콘텐츠에 대한 소식은 물론 그동안 사랑 받았던 JTBC의 인기 콘텐츠를 함께 살펴볼 수 있는 아카이빙 월도 만나볼 수 있다.

    주스 바는 4일부터 12일까지 서울시 성동구 카페 봇봇봇에서 평일 정오 12시부터 밤 9시까지, 주말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 시청자들을 맞이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