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준석 "광주에서 국민의힘 현수막 훼손돼 마음 아팠다"

뉴스듣기


광주

    이준석 "광주에서 국민의힘 현수막 훼손돼 마음 아팠다"

    뉴스듣기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20일 오전 광주 북구 전남대학교 후문 앞 거리에서 전날 고의 훼손된 광주 후보자들의 현수막을 다시 달고 있다. 연합뉴스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20일 오전 광주 북구 전남대학교 후문 앞 거리에서 전날 고의 훼손된 광주 후보자들의 현수막을 다시 달고 있다. 연합뉴스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광주시 북구 전남대 후문에 걸려있었으나 훼손된 국민의힘 후보들의 현수막을 철거하고 새로운 현수막을 다시 걸면서 광주지역 국민의힘 후보 선거운동을 지원했다.

    이 대표는 20일 오전 전남대 후문에 걸려있었으나 훼손됐던 국민의힘 주기환 광주시장 후보와 곽승용 광주 북구의원 후보의 현수막을 철거하고 새로운 현수막을 내걸었다.

    이 대표는 현수막을 새로 걸고는 기자들과 만나 "마음이 너무 아팠다"며 "오늘 훼손된 현수막을 철거하고 새로운 현수막을 다시 달아서 우리의 의지에 변함이 없는 국민의힘이 되겠다"고 말했다.

    앞서 이 대표는 광주에 내걸린 국민의힘 후보들의 현수막이 훼손되자 페이스북을 통해 "직접 제가 사다리를 타겠다. 제 손으로 두 후보의 현수막을 다시 게첨하겠다"고 밝혔다.

    경찰은 당초 60대 남성이 국민의힘 후보들의 현수막을 훼손한 것으로 추정했으나 CCTV 분석 결과 보다 젊은 사람의 범행으로 파악하고 행방을 쫓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