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실리콘밸리 스타트업의 노하우는?"…궁금하면 '업스테이지 톡' 들으세요



IT/과학

    "실리콘밸리 스타트업의 노하우는?"…궁금하면 '업스테이지 톡' 들으세요

    핵심요약

    실리콘밸리의 성공비결과 인재상 등 주제
    글로벌 AI기업 H2O.ai 현직자 채민철 엔지니어 연사로 참석

    업스테이지 제공.업스테이지 제공.
    국내 AI대표 기업 업스테이지가 실리콘밸리의 혁신과 성공의 비결을 소개하고 실리콘밸리의 인재상과 일하는 방식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

    업스테이지는 18일 실리콘밸리 스타트업 재직자의 생생한 경험과 도전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온라인 이벤트 '업스테이지 톡'을 오는 26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업스테이지 톡은 2020년 업스테이지의 사내 기술 강연으로 시작했다. 업스테이지의 캐글 대회 1위 성과를 공유하거나 AI기업에서 일하는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의 강연하는 방식 등으로 이뤄진다.

    이번 업스테이지 톡은 '미국 실리콘밸리 AI 스타트업의 일하는 방식 공유'를 제목으로 열리며 글로벌 AI 스타트업인 H2O.ai에서 프론트엔드 엔지니어로 근무하고 있는 채민철 엔지니어가 연사로 참여한다. △혁신과 성공, 실리콘밸리 스타트업이 잘 되는 이유 △실리콘밸리가 원하는 인재상 △실리콘밸리의 AI 스타트업은 어떻게 일할까 △실리콘밸리와 한국 대기업 비교 등이 주제로 다뤄진다.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의 편의를 위해 26일 오후 12시부터 온라인 라이브와 오후 8시 녹화본 스트리밍으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사전 참여 신청은 18일부터 26일까지 9일간 업스테이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 종료 후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발표 영상과 자료를 공유할 예정이다.

    업스테이지 김성훈 대표는 "5월 업스테이지 톡은 실리콘밸리에서 오랜 기간 경험한 채민철 엔지니어의 경험 공유를 통해 그들의 일하는 방식을 배우고 한 단계 더 성장하기를 원하는 모든 분들에게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재밌는 기획을 통한 행사를 개최해 대중들에게 AI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