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윤석준 대구 동구청장 후보 격려 방문



대구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윤석준 대구 동구청장 후보 격려 방문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류성걸 곡회의원, 강대식 국회의원, 윤석준 국민의힘 대구 동구청장 후보. 윤석준 후보 선대위 제공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류성걸 곡회의원, 강대식 국회의원, 윤석준 국민의힘 대구 동구청장 후보. 윤석준 후보 선대위 제공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가 14일 오후 윤석준 대구 동구청장 후보를 격려 방문했다.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는 동구가 지역구인 류성걸, 강대식 의원과 함께 윤석준 대구동구청장 후보를 격려 방문했다.
     
    이 자리에서 이준석 대표는 "대구 동구청장 경선 결과를 주의 깊게 지켜보고 있었다"며 "여러분이 선출해준 윤석준 동구청장 후보를 꼭 큰일 하도록 만들어 달라"고 말했다.
     
    류성걸 의원은 "주말이면 11년째 동촌·지저동 둔치에서 윤석준 후보를 만났다. 정말 부지런하고 열정적인 후보"라며 "6월1일 결과를 여러분께 보여드릴 것이다. 동구를 위서, 대구를 위해, 더 크게는 대한민국을 위해 더 크게 쓰일 것"이라며 격려했다.
     
    강대식 의원은 "윤석준 동구청장 후보가 대구시의회 의원, 대구 동구의회 의원이 모두 당선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해서 기필코 6월1일 압승할 수 있도록 큰 힘을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윤석준 후보는 "이준석 당대표를 비롯해 류성걸 의원, 강대식 의원님의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며 "저와 함께 시의원. 구의원 모두 당선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달라. 동구를 위해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달라"며 지지를 부탁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