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6월 1일 전 세계 최초 개봉

뉴스듣기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6월 1일 전 세계 최초 개봉

    뉴스듣기
    외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크리스 프랫 그리팅 스틸.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외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크리스 프랫 그리팅 스틸.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전 세계 영화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했던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이자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전 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6월 1일 개봉한다.
     
    '쥬라기' 시리즈는 전 세계 흥행 수익이 무려 50억 달러(한화 약 6조 596억원)의 천문학적 가치를 가진 영화 브랜드로, 전편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2018년 6월 6일 개봉일 118만 3496명을 동원하며 역대 최고 오프닝을 기록한 바 있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측은 "6월 1일 개봉은 북미 개봉일인 6월 10일보다 무려 9일 이상 빠르며, 다른 해외 주요 국가보다도 빠르게 전 세계에서 가장 먼저 상영되는 것"이라며 "전편이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하며 큰 화제와 사랑을 받았기에 시리즈 마지막 작품이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이는 것 역시 의미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영화에서 공룡 블루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위험에 뛰어든 공룡 조련사 오웬 그래디 역을 맡은 크리스 프랫은 대한민국 전 세계 최초 개봉을 기념해 인사를 전했다.
     
    크리스 프랫은 "한국 분들에게 따끈한 속보를 가지고 왔다"며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개봉 당시 역대 '쥬라기' 시리즈 사상 역대급 흥행이었음을 언급하며 "한국 정말 사랑해요"라고 말했다.
     
    이어 "극장에서 큰 화면으로 보기에 가장 완벽한 영화"라며 "6월 1일 극장에서 만나요. 감사합니다"고 전했다.
     
    외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포스터.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외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포스터.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다.
     
    제작 총괄에는 할리우드 거장 스티븐 스필버그는 물론 '쥬라기 월드'의 콜린 트레보로우 감독, 존 슈와츠먼 촬영감독이 다시 합류해 오리지널리티를 더한다.
     
    여기에 배우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드완다 와이즈와 함께 '쥬라기 월드'의 레거시 시리즈인 '쥬라기 공원'(1993)의 주역 제프 골드브럼, 샘 닐, 로라 던까지 가세해 오랜 시리즈 팬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