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손예진♥현빈 결혼식 사진 공개…뒤늦게 떠난 신혼여행



연예가 화제

    손예진♥현빈 결혼식 사진 공개…뒤늦게 떠난 신혼여행

    VAST엔터테인먼트 SNS 캡처VAST엔터테인먼트 SNS 캡처배우 손예진·현빈 부부의 새로운 결혼 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두 사람은 뒤늦게 신혼여행을 떠났다.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SNS에 "지난(달) 31일 현빈·손예진 배우가 여러분들의 응원과 축복 속에 결혼식을 마쳤다"며 "다시 한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VAST엔터테인먼트 제공VAST엔터테인먼트 제공그러면서 행복한 신랑·신부, 두 사람의 사진 4장을 함께 게시했다. 손예진·현빈의 결혼식 사진이 공식적으로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서로 팔짱을 낀 채 웃는 모습으로 행진하고 있다. 본식의 턱시도·웨딩드레스 차림부터 우아한 피로연 복장까지 한 편의 영화 같은 분위기다.

    VAST엔터테인먼트 제공VAST엔터테인먼트 제공손예진·현빈은 지난달 31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 애스톤하우스에서 세기의 결혼식을 올렸다. 배우 장동건·고소영 부부, 공효진, 정해인, 황정민, 공유 등 수많은 스타들이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하기 위해 하객으로 참석했다.

    VAST엔터테인먼트 제공VAST엔터테인먼트 제공결혼식 사진이 공개된 같은 날 손예진과 현빈은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통해 미국으로 신혼여행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