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구CBS 힐링콘서트 '민영기·신영숙 뮤지컬 갈라쇼' 개최



대구

    대구CBS 힐링콘서트 '민영기·신영숙 뮤지컬 갈라쇼' 개최

    대구CBS대구CBS대구CBS(본부장 권대희)가 시민 힐링콘서트로 인기 뮤지컬 배우 민영기, 신영숙의 뮤지컬 갈라쇼를 개최한다.  

    8일 대구CBS는 "오는 19일 오후 7시 경북도청 동락관에서 인기 뮤지컬 배우 민영기, 신영숙의 뮤지컬 갈라쇼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대구CBS가 오랜 거리두기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 코로나19로부터 회복과 치유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힐링콘서트이다.

    이 공연에는 뮤지컬 배우 민영기와 신영숙, 뮤지컬 앙상블 '더 뮤즈가'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 배우 민영기는 뮤지컬 '레베카'에서 감미로우면서 폭발적인 성량으로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뽐내고 있다.

    '뮤지컬의 여제' 신영숙은 24년 차 베테랑 뮤지컬 연기자로 뛰어난 넘버 소화력과 섬세한 연기, 아우라로 출연하는 작품마다 시그니처 넘버를 탄생시키고 있다.

    또 뮤지컬 앙상블 '더 뮤즈'가 출연해 히트 뮤지컬의 하이라이트 곡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대구CBS 권대희 본부장은 "인기 뮤지컬 배우들의 춤과 노래를 통해 완연한 봄기운을 만끽하고, 함께 위로 받고, 일상 회복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