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돌싱포맨' 심진화 "집주인이 2억원 안 줘서 소송" 눈물



방송

    '돌싱포맨' 심진화 "집주인이 2억원 안 줘서 소송" 눈물

    방송 캡처방송 캡처개그맨 심진화가 전세 소송에 휘말린 사연을 고백했다.

    심진화는 지난 29일 방송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해 "전에 살던 집 주인이 2억원을 안 줘서 소송 중"이라고 눈물을 보였다.

    이어 "스트레스가 많다. (이상민이) 공감되는 게 소송하는 데 비용이 500만원 정도 든다. 내가 안 써도 되는 500만원을 써야 하는 것"이라며 "억울한 일이 계속 커지고 있다"고 토로했다.

    한 때 심진화는 월세도 내기 힘들 정도의 수입으로 생계를 유지했다고. 그러나 남편 김원효와 결혼하면서 일이 잘 풀리기 시작했다.

    심진화는 "김원효를 만나기 전에 월세도 내기 힘들었다. 한 번도 통장에 500만 원이 찍힌 적이 없었다. 다행히 결혼 후 일이 잘 풀렸다. 1억원을 모은 순간 은행에 가서 수표로 돈을 인출해 (김원효에게) 선물했다"고 전했다.

    또 "결혼 전 남편이 1억원이 있다고, 결혼하자고 했는데 일주일 전에 보니 없더라. 하늘에 대고 쌍욕을 했다. 나는 전 재산 보증금 1200만원, 남편은 1천만원이 전부였다. 파혼을 할까 생각했는데 이미 사랑하고 있어서 결혼했다"고 결혼 전 에피소드를 털어놓기도 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