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베이비복스 출신 이희진 케이원엔터와 전속계약



방송

    베이비복스 출신 이희진 케이원엔터와 전속계약

    가수 겸 배우 이희진. 케이원엔터테인먼트 제공가수 겸 배우 이희진. 케이원엔터테인먼트 제공1세대 아이돌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이희진이 케이원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이희진은 1997년 베이비복스 멤버로 데뷔해, '야야야' '나 어떡해' 우연' '배신' 등 많은 인기곡을 남긴 1세대 아이돌 가수 출신이다.

    이후 이희진은 2010년 방영된 SBS 드라마 '괜찮아, 아빠딸'로 배우로 전향했다. 이어 '최고의 사랑' '마의' '내 사랑 나비부인' '특수사건 전담반 TEN 2' '닥터 프로스트' '품위있는 그녀' '황후의 품격'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쌓아오고 있는 중이다.
     
    또한, 지난해 종영한 '펜트하우스3'에 특별출연하며 화려한 패션과 푼수끼 가득한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에 케이원엔터테인먼트는 "이희진이 당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출발을 할 예정이다. 앞으로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서포트를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케이원엔터테인먼트는 신생 기획사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및 드라마, 영화 등 콘텐츠 제작 인력을 구축, 통합형 엔터테인먼트사로의 첫 출발을 알렸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