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132명 탑승 中 국내선 탑승기 추락…비행기 잔해 발견 인명피해 클듯[영상]



아시아/호주

    132명 탑승 中 국내선 탑승기 추락…비행기 잔해 발견 인명피해 클듯[영상]

    핵심요약

    승객 123명, 승무원 9명 탑승한 동방항공 여객기
    쿤밍에서 광저우로 향하던 중 광시장족자치구 한 마을 산에 추락
    산산조각난 비행기 파편 발견…인명피해 클듯

    132명 탑승한 中 국내선 탑승기가 추락했다 . 웨이보 캡처132명 탑승한 中 국내선 탑승기가 추락했다. 웨이보 캡처132명이 탑승한 중국 동방항공 소속 보잉 737 국내선 여객기가 21일 오후 중국 남부 광시장족자치구에서 산에 추락했다.

    중국 관영 CCTV는 윈난성 쿤밍을 출발해 광저우로 가던 여객기가 광시장족자치구 우(梧)주 텅(藤)현에서 사고를 당했다고 보도했다. 이 사고로 산불도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구조대가 사고 현장에 접근하고 있는 가운데 인명 피해 상황은 아직 확인되지 않고 있다.

    비행기 잔해. 하오칸시핀 캡처비행기 잔해. 하오칸시핀 캡처중국 매체들을 통해 전해지고 있는 영상과 사진을 보면 추락 지점 인근에 커다란 산불이 발생했고 추락한 비행기 파편으로 보이는 물체를 주민이 들고 있는 장면들이 있는 것으로 미루어 상당한 인명피해가 예상된다.

    사고 비행기에는 승객 123명과 승무원 9명을 포함해 132명이 타고 있었다.

    이 비행기는 이날 오후 13시 15분 쿤밍을 출발해 3시 5분에 광저우에 도착할 예정있었지만 오후 2시 22분 해발 고도 1300m 지점부터 연락이 두절됐다.

    사고기는 2015년 동방항공이 인수해 6년 8개월여 운항했던 것으로 전해진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