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강원CBS 후원, 교회-성도 앞장서야" 춘천 소양성결교회 특별예배

  • 0
  • 0
  • 폰트사이즈

강원

    "강원CBS 후원, 교회-성도 앞장서야" 춘천 소양성결교회 특별예배

    • 0
    • 폰트사이즈

    20일 2-3부 예배 '강원CBS 후원 특별예배' 마련
    김선일 담임목사 "강원CBS가 '복음방송-사회등대' 되도록 기도와 후원 나서야"
    정예현 강원CBS 대표 등 임직원 특별찬송 참여, 역할과 사명 재다짐

    춘천 소양성결교회 김선일 담임목사(중앙 우측)와 정예현 강원CBS  대표(중앙 좌측) 등 임직원들이 20일 강원CBS 후원 특별예배를 마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박필상 기술국장 춘천 소양성결교회 김선일 담임목사(중앙 우측)와 정예현 강원CBS 대표(중앙 좌측) 등 임직원들이 20일 강원CBS 후원 특별예배를 마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박필상 기술국장 강원 춘천 소양성결교회(김선일 담임목사)가 20일 강원CBS 후원을 위한 특별예배를 마련했다.

    김선일 목사는 설교를 통해 "인생에서 온전히 바른 길을 걷게 하는데 교회와 동역하는 강원CBS의 역할이 중요하다. 특히 강원CBS를 위한 후원은 그 역할에 중요한 밀알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소양성결교회는 CBS가 개국한 1954년 창립했고 2017년에는 강원CBS 신사옥 건축을 위한 건축헌금 조성에 적극 나서는 등 동행을 이어오고 있다. 김선일 담임 목사는 매주 토요일 오후 12시 5분부터 1시 30분까지 강원CBS 라디오 '김선일 목사의 반가운 오늘' 프로그램을 직접 진행하며 방송 선교에도 앞장서고 있다.

    정예현 강원CBS 대표와 소양성결교회에 출석하는 강원CBS 임직원들이 20일 강원CBS 후원 특별예배 특송에 참여하고 있다. 최재훈VJ정예현 강원CBS 대표와 소양성결교회에 출석하는 강원CBS 임직원들이 20일 강원CBS 후원 특별예배 특송에 참여하고 있다. 최재훈VJ특별예배에 참석한 성도들은 "강원CBS가 앞으로도 복음 방송과 시사보도를 통한 사회의 등대가 되어달라"며 기도와 후원에 적극적인 동참을 약속했다. 이날 2, 3부 특별예배에는 정예현 강원CBS 대표를 비롯해 소양성결교회에 출석하는 강원CBS 임직원들이 특별찬송에 나서며 교회와 지역사회를 위한 '빛과 소금'의 사명에 충실하겠다는 다짐을 전하기도 했다.

    정예현 대표는 "소양성결교회 성도들의 아낌없는 기도와 후원이 강원CBS가 교회를 섬기고 세상을 밝히는 역할을 감당해 나가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