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2022 창원의 책' 선포식, 21일 개최



경남

    '2022 창원의 책' 선포식, 21일 개최

    2021창원의책 선포식. 창원시 제공2021창원의책 선포식. 창원시 제공창원시 도서관사업소가 '2022 창원의 책 선포식'을 오는 21일 창원시청 시민홀에서 개최한다.
     
    이날 선포식은 오후 4시부터 5시 30분까지 창원시청 유튜브 채널(추천창원)을 통해 실시간 온라인 중계된다. 2022 창원의 책 선포, 작가 인증패 전달, 참여 시민 퀴즈 이벤트, <내 마음 ㅅㅅㅎ> 김지영 그림책 작가의 북토크 등이 진행된다.
     
    특히 <내 마음 ㅅㅅㅎ>은 일상에서 표현하는 마음의 단어들을 시각화해 어린이의 마음을 투명하게 그린 따뜻한 그림책으로 직접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와 북토크 작가 사인북 추첨 증정 이벤트도 연다.
    2022창원의책 선정도서. 창원시 제공2022창원의책 선정도서. 창원시 제공 시민홀에서 진행되는 북토크에 함께 참여하기를 원하는 시민은 오는 3월 11일부터 17일까지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하면 된다.
     
    안익태 도서관사업소장은 "2022 창원의 책 선포식을 통해 시민과 함께 소감을 나누는 소통과 공감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2022 창원의 책 함께 읽기 행사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선포식을 시작으로 창원의 책 함께 읽기 연계행사인 독서릴레이, 전국 독후감 공모전, 작가 특강 등 공공도서관, 작은도서관, 학교 등과 연계한 다양한 독서행사를 추진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