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대구오페라하우스·대구지방검찰청 업무협약…지역 발전 협력키로

대구오페라하우스·대구지방검찰청 업무협약…지역 발전 협력키로

대구오페라하우스 제공 대구오페라하우스 제공 재단법인 대구오페라하우스와 대구지방검찰청이 문화 예술과 함께하는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폭넓게 협력하기로 했다.

4일 대구오페라하우스에 따르면 이날 대구오페라하우스 별관 카메라타에서 열린 대구지방검찰청과 대구오페라하우스의 업무협약식이 열렸다.

이날 협약식엔 김후곤 대구지방검찰청 검사장과 박인건 대구오페라하우스 대표 등 각 기관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김후곤 검사장은 "대구지방검찰청은 대구 대표 공연장인 대구오페라하우스와 함께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기관 임직원들도 오페라 등 수준 높은 공연 예술을 가까이 해 보다 부드러운 조직 분위기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대구오페라하우스 박인건 대표는 "대구오페라하우스가 법조인들의 일상에 다가가는 계기가 만들어진 것이 무엇보다 반갑다"며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공연예술발전이라는 큰 목적에 이를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화답했다.

앞으로 대구오페라하우스는 대구국제오페라축제를 포함해 기획공연을 진행할 때 대구지방검찰청 임직원 및 방문객을 대상으로 홍보 활동을 펼치고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구지방검찰청은 대구오페라하우스 운영에 따른 다양한 영역의 법률적 자문을 지원하고 임직원을 대상으로 오페라 교양 강좌 등을 개최해 오페라 애호가 확보 등 저변을 확대하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

    고독 死각지대, 고립청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