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출시. 코카 콜라 제공 코카-콜라는 새로운 글로벌 이노베이션 플랫폼인 '코카-콜라 크리에디션(Coca-Cola Creadition™)'을 공개하고 이를 통한 첫 번째 프로젝트인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Coca-Cola Zero Stardust™)'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은 코카-콜라 브랜드의 상징성을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와 컬래버레이션, 문화 트렌드와 접목해 독창적인 감각으로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창조하는 글로벌 혁신 플랫폼이다.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이 선보이는 첫 번째 프로젝트는 우주에서 온 짜릿함을 담은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다.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는 136년간 지구에서 일상 속 짜릿함을 전해 온 코카-콜라가 우주 어딘가에도 있을 것이라는 상상력에서 출발했다. 미지의 세계이자 무한한 가능성이 열려 있는 우주라는 공간에서 날아온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는 355ml 캔 1종,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2월 25일 코-크플레이 앱을 시작으로 만나볼 수 있다. 3월 1일부터는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 및 온라인 채널로 판매 확대 될 예정이다.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디렉터, 오아나 블라드(Oana Vlad)는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은 130여 년 동안 일상 속 행복을 제공해 온 코카-콜라가 마법 같은 순간, 상상력, 새로운 맛, 협업 등을 결합해 예상치 못한 즐거움과 짜릿함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