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더보이즈 현재 확진…에릭·영훈 이어 세번째



연예 일반

    더보이즈 현재 확진…에릭·영훈 이어 세번째

    그룹 더보이즈. 아이에스티 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더보이즈. 아이에스티 엔터테인먼트 제공11인조 보이그룹 더보이즈 멤버 현재가 코로나19에 확진됐다. 먼저 확진 판정을 받은 멤버 에릭, 영훈에 이어 세 번째다.

    소속사 아이에스티 엔터테인먼트는 27일 "전날 추가로 진행된 코로나19 PCR 검사에서 소속 아티스트 더보이즈 현재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검사 결과 금일 오전 더보이즈 멤버 현재를 제외한 8명의 멤버·스태프 전원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이후에도 잠복기를 고려해 지속적인 PCR 검사·자가 키트 확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더보이즈 멤버 가운데 에릭과 영훈은 각각 24일과 26일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는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 드린다"며 "아티스트의 건강이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했다.

    이어 "현재 방역 당국 지침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며 "자가격리·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최우선적으로 준수하는 등 성실히 협조하겠다"고 덧붙였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