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박신혜 최태준 오늘(22일) 결혼…웨딩화보 4컷 공개



연예가 화제

    박신혜 최태준 오늘(22일) 결혼…웨딩화보 4컷 공개

    솔트엔터테인먼트 제공솔트엔터테인먼트 제공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이 오늘(22일) 결혼식을 올린다. 예식을 앞두고 웨딩 화보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백년가약을 맺을 예정이다.

    예비 신랑·신부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선후배 사이로 지난 2018년 3월 열애를 인정한 뒤 4년 만에 결혼에 이르렀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각자 팬카페를 통해 결혼과 임신 소식을 전했다.

    솔트엔터테인먼트 제공솔트엔터테인먼트 제공당시 박신혜는 "제가 오랜 시간 동안 교제해 온 친구와 결혼을 하려고 한다. 긴 시간 저의 버팀목이 돼 줬고 인간 박신혜의 부족한 모습들까지도 감싸 주었던 사람과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려고 한다"며 "아직 너무 초반이라 말씀드리기 조심스럽지만,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 어느 누구보다도 여러분께 알려 드리고 싶었다. 가정을 이루고 나서도 여러분께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전했다.

    최태준은 "저에게는 오랜 시간 여러 가지 감정을 공유하며 뜻깊은 만남을 이어온 소중한 인연이 있다. 기쁠 때는 화창하게 웃는 법을, 슬플 때는 소리 내 우는 법을 말 없이 일깨워준 은인 같은 사람"이라며 "이제는 한 가정의 일원으로서 책임감 있는 모습을, 그리고 배우 최태준으로서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연기로 인사드리겠다"고 했다.

    이날 결혼식을 앞두고 박신혜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웨딩 화보에서 두 사람은 예복을 입은 채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박신혜는 단독 컷에서 순백 웨딩드레스를 입고 양손에 부케를 든 채 청초한 매력을 뽐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