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효성티앤씨 '리젠', 무신사 친환경 티셔츠 등 제작



기업/산업

    효성티앤씨 '리젠', 무신사 친환경 티셔츠 등 제작

    핵심요약

    무신사와 친환경 '리사이클 원단' 공동 개발 MOU

    효성티앤씨는 21일 '무신사 스탠다드'의 첫 친환경 제품 라인인 '그린 라인'에 적용될 리사이클 원단을 공동 개발하기로 하고 국내 1위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업무 협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건오 무신사 스탠다드 본부장(왼쪽)과 강태호 효성티앤씨 상무. 효성티앤씨 제공효성티앤씨는 21일 '무신사 스탠다드'의 첫 친환경 제품 라인인 '그린 라인'에 적용될 리사이클 원단을 공동 개발하기로 하고 국내 1위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업무 협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건오 무신사 스탠다드 본부장(왼쪽)과 강태호 효성티앤씨 상무. 효성티앤씨 제공효성티앤씨의 대표 친환경 리사이클 섬유인 '리젠(regen®)'이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전개하는 '무신사 스탠다드'의 친환경 제품으로 출시된다.

    효성티앤씨는 21일 '무신사 스탠다드'의 첫 친환경 제품 라인인 '그린 라인'에 적용될 리사이클 원단을 공동 개발하기로 하고 국내 1위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업무 협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효성티앤씨는 무신사 스탠다드 '그린 라인' 제품에 적용할 리사이클 원단을 개발해 공급하기로 했다. 리사이클 원단은 효성티앤씨가 투명 페트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리사이클 섬유 '리젠'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무신사는 고품질의 원단 개발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로 했으며, 상반기 중으로 친환경 티셔츠 등이 포함된 그린 라인을 제작 및 출시할 예정이다.

    효성티앤씨는 지방자치단체와 협업해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섬유 '리젠서울', '리젠제주', '리젠오션'을 생산하고, 이를 의류 및 가방으로 제작한 바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모던한복 브랜드인 '리슬'과 협업해 '리젠'이 적용된 트렌디한 한복 10여 종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친환경 패션 브랜드들과의 협업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