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정동원 '같이 삽시다 출격…'찐팬' 박원숙과 만남



방송

    정동원 '같이 삽시다 출격…'찐팬' 박원숙과 만남

    KBS 제공KBS 제공트로트 가수 정동원이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한다.

    그동안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큰언니 박원숙이 그토록 부르짖었던 정동원이 드디어 그 부름에 응답했다. 박원숙은 오래 기다려온 특별한 손님의 방문인 만큼 평소와 달리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집 정리만 하는데도 땀을 뻘뻘 흘리며 긴장하는 건 물론, 안절부절 못하며 집안을 돌아다니며 쓸고 닦았다.

    또 박원숙은 완벽한 '우리 동원이' 맞이를 위해 특별히 정동원 할머니와 통화에 시도했다. 박원숙은 "동원이는 뭘 좋아해요?"라며 '깨알' 정보 수집에 나섰고, 정동원 할머니가 알려준 메뉴를 준비하기 위해 유튜브로 요리 공부에 돌입했다.

    처음 보는 박원숙의 모습에 동생들은 "원숙 언니 저러는 거 처음 봐"라며 놀란 모습을 보였다는데. 박원숙이 준비한 정동원만을 위한 메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기다렸던 정동원의 등장에 박원숙은 한껏 반기며 "내가 좋아하는 거 알고 있었어?"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이에 정동원은 "믿기지가 않아요. 처음에 (제 팬이라는) 말 듣고 아닌 줄 알았어요"라며 어리둥절해 했다. 또 두 사람이 같이 드라마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히며, 드라마에서도 박원숙의 팬심으로 수정된 부분이 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원숙과 정동원의 만남 현장은 어땠을지 오늘(29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