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복면가왕' 판정단 투표 포기? '곰발바닥' 가왕 방어전

뉴스듣기


방송

    '복면가왕' 판정단 투표 포기? '곰발바닥' 가왕 방어전

    뉴스듣기
    MBC 제공MBC 제공'복면가왕'의 가왕 '곰발바닥'과 그에게 도전하는 복면가수 4인의 불꽃 튀는 무대가 시작된다.
     
    21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는 가왕 '곰발바닥'을 위협하는 실력을 가진 복면가수들이 등장한다. 막상막하의 실력을 자랑하는 복면가수들의 무대에 판정단석에서는 "투표를 못 하겠다"라며 난색을 표한다.

    매 라운드 색다른 모습으로 판정단의 귀를 사로잡은 복면가수들의 무대에 모두 깊게 매료되었다는 후문. 박빙의 승부가 예상되는 가운데, 가왕 '곰발바닥'에게 맞서게 될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지난 경연, '이별여행'을 부른 레전드 가수 원미연을 꺾으며 2연승에 성공한 가왕 '곰발바닥'이 3연승에 도전한다. 매번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던 그가 이번 주, 만만치 않은 실력자들의 무대에 처음으로 긴장한 모습을 내비친다.

    도전자들의 폭발적인 무대가 끝나자 가왕 곰발바닥은 "제가 가지고 있지 않은 매력을 가지고 계셔서 긴장된다. 목소리가 예쁘고, 표현할 수 없는 깊이를 가지고 있다"라며 복면가수들의 실력에 감탄을 금치 못한다고. 과연 2연승 가왕 '곰발바닥'과 그가 인정한 복면가수들의 가왕석 쟁탈전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한 복면가수의 정체가 공개되며 판정단 전원이 충격에 휩싸인다. 특히 더원은 "정말 친한 분인데, 이런 반전 매력을 몰라봤다는 게 너무 미안할 정도이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록 밴드 '플라워'의 보컬 고유진 역시 "저랑도 절친한 사이인데, 이런 깊이 있는 목소리를 가진 사람인 줄 오늘 처음 알았다"라며 미안해한다.

    더원과 고유진을 완벽하게 속이며 판정단 석에 역대급 배신감을 안겨준 이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2연승 가왕 '곰발바닥'과 복면가수 4인의 가왕석 쟁탈전은 오늘(21일) 저녁 6시 5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