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정용진 "나는 공산당이 싫다" SNS에 글, 왜?



생활경제

    정용진 "나는 공산당이 싫다" SNS에 글, 왜?

    핵심요약

    붉은색 가죽 카드 지갑 든 사진 올리며 "콩 상당히 싫다"…신념 굽히지 않겠다는 "노빠꾸" 해시태그하기도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신세계 정용진 부회장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의 SNS글이 또다시 도마 위에 올랐다.

    정 부회장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붉은색 모자를 쓴 남성 2명과 붉은색 지갑을 든 사진과 함께 '난 공산당이 싫어요'라는 해시태그를 붙인 글을 게재했다.

    이어 18일에는 "추신수 선수로부터 선물 받은 올스타 저지 자랑 좀 하겠습니다"라며 "난 콩 상당히 싫습니다"라는 글을 달았다.

    '콩 상당히 싫다'는 말은 앞서 올린 '공산당이 싫다'를 표현한 것으로 풀이된다. 그는 뒤로 물러서지 않겠다는 뜻의 '노빠꾸'도 함께 해시태그했따.

    이에 대해 일부에서는 중국 관광객의 신세계 면세점 불매운동 가능성 등 우려가 나오고 있다.

    이에 대해 정 부회장은 반공민주정신에 투철한 애국애족이 우리의 삶의 길이며 자유 세계의 이상을 실현하는 기반이다. 길이 후손에게 물려줄 영광된 통일조국의 앞날을 내다보며 신념과 긍지를 지닌 근면한 국민으로서 민족의 슬기를 모아 줄기찬 노력으로 새 역사를 창조하자 (난 초·중·고등학교때 이렇게 배웠는데) 난 콩 상당히 싫다"고 자신의 신념을 강조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