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라스' 이정 혼인신고 고백…"제주도민 아내와 5월 결혼"



방송

    '라스' 이정 혼인신고 고백…"제주도민 아내와 5월 결혼"

    MBC 제공MBC 제공가수 이정이 최근 혼인신고를 마치고 유부남이 됐다.

    1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장혁·유오성·김복준·이정·윤형빈과 함께하는 '잡거나 잡히거나'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정은 2002년 7Dayz로 데뷔, '날 울리지 마' '다신' '나를 봐' '내일 해' 등 솔로 가수로도 음원 차트를 장악하며 사랑받은 가수다. 해병대 출신 스타로 각종 예능에서 대활약하는가 하면, '나 혼자 산다'에서 제주도민 생활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정은 '라디오스타'에서 최초로 유부남이 됐다고 밝힌다. 이정은 "내년 5월에 결혼식을 올린다.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다"라고 깜짝 고백한다. 이에 놀란 4MC는 새신랑을 향한 축하 메시지를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어 이정은 "아내는 제주도민"이라고 소개하며 "장모님이 아내를 소개해 주셨다"며 범상치 않은 인연임을 공개하고, 아내를 첫눈에 보자마자 반해버렸다는 러브 스토리를 들려줬다.
     
    이정은 화수분 같은 해병대 에피소드를 들려준다. 특히 낙하 훈련 중 배수로에 빠져 생사의 기로를 넘나든 사연을 실감 나게 재현했다.
     
    함께 출연한 '헌병 D.P.' 출신 윤형빈과는 칼각 대결을 예고했다. 해병대와 헌병 출신으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두 경력자들이지만, 정작 대결이 시작되자 녹화장에 함께한 모든 사람들이 폭소를 참지 못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혼인 신고를 마친 '새신랑' 이정의 러브스토리는 오늘(17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