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신세경과 함께하는 서촌 여행 '어나더 레코드', 28일 공개



영화

    신세경과 함께하는 서촌 여행 '어나더 레코드', 28일 공개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 영화 '어나더 레코드' 스틸. seezn·㈜쇼박스 제공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 영화 '어나더 레코드' 스틸. seezn·㈜쇼박스 제공신세경의 진짜 모습을 기록한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 영화 '어나더 레코드'가 신세경과 함께하는 서촌 여행의 일부를 공개했다.
     
    모두가 아는 신세경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를 다룬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 영화 '어나더 레코드'(감독 김종관)가 배우 신세경과 함께하는 특별한 서촌 여행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울 도심 속 정겨운 서촌 거리를 거닐던 신세경은 일본, 덴마크, 이탈리아의 분위기를 담아낸 색다른 공간들을 찾아 그곳에서 만난 사람들과 먹고 마시고 대화하며 새로운 세상에 대한 이야기를 발견한다.
     
    내자동 골목에 위치한 하드쉐이크 바 '텐더바'에서는 신세경이 일본 긴자 여행 중 칵테일바에서 만났었던 바텐더와 재회한 사연이 공개된다. 당시 마셨던 칵테일을 다시 만들어주는 바텐더의 모습과 신세경이 회상하는 이야기에서 일본 여행에 대한 추억과 정취를 함께 느껴볼 수 있다.
     
    또 덴마크 스페셜 티와 꿀을 맛볼 수 있는 통인동 카페 '에디션 덴마크'에서는 한국인 아내와 덴마크인 남편 부부가 덴마크에서 인연을 맺은 뒤, 함께 한국에 들어와 서촌에 자리를 잡고 카페를 열게 된 특별한 에피소드를 듣게 된다. 세 사람이 언어와 국적의 차이를 넘어 묻고 대답하는 진솔한 이야기들은 관객들에게 따듯한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효자동 이탈리안 레스토랑 '두오모'에서는 셰프와 신세경이 요리와 유학이라는 공통의 관심사를 가지고 공감이 가득한 대화를 나눈다. 셰프가 이탈리아에서 요리 유학을 하며 겪었던 일화와, 그를 향한 신세경의 관심 가득한 질문들을 통해, 낯선 곳에서 자신을 새롭게 발견하는 특별한 경험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듣게 된다. 
     
    '어나더 레코드'는 단순한 인터뷰와 자료 화면으로 이루어지지 않고 배우 신세경이 낯선 공간에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유대하고, 공감하며 자신도 알지 못했던 본연의 모습을 발견해 나가는 새로운 형식으로 만들어졌다.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 '어나더 레코드'는 오는 28일 seezn(시즌)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 영화 '어나더 레코드' 포스터. seezn·㈜쇼박스 제공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 영화 '어나더 레코드' 포스터. seezn·㈜쇼박스 제공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