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키이스트 '구경이' 등 JTBC 드라마 제작 계약 체결



방송

    키이스트 '구경이' 등 JTBC 드라마 제작 계약 체결

    JTBC 제공JTBC 제공키이스트가 JTBC 스튜디오와 드라마 '구경이'와 '한 사람만'에 대한 제작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공시했다.

    두 편의 계약금액은 경영상 비밀유지를 위해 2023년 12월 31일 이후 공개 예정이다.

    드라마 '구경이'는 하드보일드 코믹 추적극으로 게임도 수사도 '렉' 걸리면 못참는 방구석 의심러 보험조사관 구경이가 의문의 사건을 조사하며 시작되는 이야기로 타이틀롤을 맡은 원조 한류스타 이영애와 '킹덤' 시리즈로 떠오른 신예 김혜준이 미스터리한 인물 케이 역을 맡아 트렌디함을 더한다.

    그 외에도 곽선영, 김해숙 조한철 등 탄탄한 조연진들이 대거 참여한다. 최근 티저 영상들이 연이어 공개되며 기대감을 달구고 있는 가운데 30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드라마 '한 사람만'은 시한부를 선고받은 여자와 밑바닥 인생 남자가 살인사건으로 얽히며 서로 인생의 진짜 소중한 '한 사람'이 되어가는 휴먼 멜로 드라마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산부인과 레지던트 추민하 역으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안은진과, '더킹' '오케이 광자매'로 떠오른 신예 김경남, 박수영(레드벨벳 조이), 고두심, 강예원 등이 캐스팅돼 현재 한창 촬영 중이며 오는 12월 방송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