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스타쉽에 신원미상자 무단 침입…"경찰 조사 중"



연예 일반

    스타쉽에 신원미상자 무단 침입…"경찰 조사 중"

    그룹 크래비티.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크래비티.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연예 기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옥에 신원미상자가 무단 침입해 소속 가수와 접촉하는 일이 벌어졌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3일 "금일 당사 사옥에 신원미상자가 무단침입해 소속 아티스트와 접촉한 불미스러운 사건이 있었다"며 "지문인식 등 시정장치가 돼 있는 당사 출입문을 허가 없이 들어와 사옥 내부에서 스케줄을 위해 대기 중이던 크래비티 멤버에게 접근, 신체 접촉을 행했다"고 전했다.

    이어 "아티스트와 동행한 매니저가 경찰에 즉시 신고했으며, 출동한 경찰관이 퇴거·동행 요구를 했으나 응하지 않고 당사 앞에서 한동안 소란 행위를 가했다"고 덧붙였다.

    현재 스타쉽은 건물 내외부 CCTV 영상을 관할 경찰서에 전달하고, 무단 침입 및 아티스트가 원치 않은 신체접촉을 한 행위를 신고해 조사가 진행 중이다.

    스타쉽은 "사옥·숙소 등의 방문은 엄격하게 금지돼 있음을 다시 한번 강력하게 알려드린다"며 "이후 이와 같은 사건 발생 시 선처 없는 처벌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했다.

    특히 "이와 같은 상황이 재발하지 않도록 아티스트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아티스트와 팬 여러분들의 안전한 만남을 위해 적극적인 협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