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한화 1차 지명' 문동주, 2이닝 2실점…韓, 결선 무산



야구

    '한화 1차 지명' 문동주, 2이닝 2실점…韓, 결선 무산

    한국 야구 대표팀이 23세 이하 세계선수권에서 베네수엘라에 완패했다.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 트위터 캡처한국 야구 대표팀이 23세 이하 세계선수권에서 베네수엘라에 완패했다.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 트위터 캡처
    한국 야구가 23세 이하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아쉽게 결선 진출이 무산됐다.

    박태호 감독(영남대)이 이끄는 대표팀은 27일(한국 시각) 멕시코 에르모시요에서 열린 제 3회 세계야구선수권대회(23세 이하) 예선 라운드 B조 4차전에서 베네수엘라에 0 대 3 완패를 안았다. 예선 라운드 1승 3패를 기록했다.

    B조 6개 팀 중 4위로 밀린 한국은 남은 경기에 관계 없이 결선에 오를 수 없다. 28일 콜롬비아와 마지막 경기에서 이겨도 조 3위까지 주어지는 슈퍼 라운드에 진출하지 못한다.

    2안타에 그친 타선이 아쉬웠다. 한국은 베네수엘라 마운드에 삼진 9개를 당하며 침묵했다. 이상훈(영남대), 정민규(한화)만 안타를 쳤다.

    마운드에서는 SSG의 1차 지명을 받은 윤태현(인천고)이 선발 등판해 2⅓이닝 2피안타 무실점으로 호투했다. 임준형(LG)도 1⅔이닝 1피안타 비자책 1실점(비자책)했다. 4회말 4번 로버 쿠아드라도에게 볼넷을 내준 뒤 3루수 실책과 내야 땅볼로 실점했다.

    다만 한화의 1차 지명을 받은 문동주(광주진흥고)는 2이닝 동안 3피안타 2실점했다. 5회말 등판한 문동주는 9번 안토니오 피네로에게 번트 안타를 내준 뒤 2번 헤수스 루아노와 3번 로베르트 페레즈 주니어에게 연속 2루타를 맞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