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007 노 타임 투 다이' 시리즈 최고 사전예매량 기록



영화

    '007 노 타임 투 다이' 시리즈 최고 사전예매량 기록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유니버설 픽쳐스 제공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007 노 타임 투 다이'가 시리즈 사상 최고 예매량을 기록하며 본격 흥행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25일 오전 7시 30분 기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예매량 6만 2005장을 기록했다.

    이는 기존 역대 시리즈 최고 사전 예매량 5만 8616장을 기록했던 '007 스펙터'(2015)의 기록을 뛰어넘는 스코어로, 팬데믹 시대 극장가에 흥행 신드롬을 예고했다.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다니엘 크레이그표 '제임스 본드'의 마지막 미션을 그릴 예정이다. 여기에 시리즈 사상 최고 제작비 2억 5천만 불 투입, 시리즈 최초 IMAX 카메라 촬영 등 이제까지 보지 못한 새로운 '007' 시리즈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사상 최악의 적 '사핀'(라미 말렉 분)과의 강렬한 대결은 물론, 그 이면에 숨겨진 음모 등 다채로운 스토리까지 담고 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가장 강력한 운명의 적의 등장으로 죽음과 맞닿은 작전을 수행하게 된 제임스 본드의 마지막 미션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오는 29일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