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최지만, 시즌 10호 결승홈런…갈 길 바쁜 토론토에 비수

뉴스듣기


해외야구

    최지만, 시즌 10호 결승홈런…갈 길 바쁜 토론토에 비수

    뉴스듣기
    탬파베이 최지만. 연합뉴스탬파베이 최지만. 연합뉴스

    최지만(30·탬파베이 레이스)이 시즌 10호 홈런을 쏘아올려 갈 길 바쁜 토론토 블루제이스에 제동을 걸었다.

    최지만은 15일(한국시간) 캐나다 토론토의 로저스센터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토론토와 원정경기에 4번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해 2회초 선제 결승 솔로홈런을 쳤다.

    선두타자로 타석에 들어선 최지만은 토론토의 정상급 선발투수 호세 베리오스의 패스트볼을 정확히 때려 오른쪽 담장을 넘겼다.

    올해 10번째 홈런으로 이로써 최지만은 한 시즌 개인 최다 19홈런을 쳤던 2019년에 이어 2년 만에 두자릿수 홈런을 기록했다.

    최지만은 4회초 두 번째 타석에서 2루타를 때리는 등 3타수 2안타 1타점 1득점으로 활약했다. 시즌 타율은 0.242로 소폭 상승했다.

    탬파베이는 최지만의 결승포에 힘입어 토론토의 4연승 행진을 막고 2대0으로 승리했다.

    탬파베이는 아메리칸리그 15개 구단 중 가장 먼저 90승(55패) 고지를 밟으며 포스트시즌 진출이 보장된 동부지구 1위 자리를 굳게 지켰다.

    토론토는 81승64패로 아메리칸리그 와일드카드 순위에서 뉴욕 양키스와 나란히 공동 1위에 올라있다.

    아메리칸리그에서 각 지구 1위를 차지한 3개 구단과 와일드카드 1,2위를 차지한 구단이 가을야구에서 경쟁을 펼친다.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