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블랙핑크 리사, 솔로 타이틀곡 '라리사' 가사 일부 공개



가요

    블랙핑크 리사, 솔로 타이틀곡 '라리사' 가사 일부 공개

    핵심요약

    10일 NBC '지미 팰런쇼'에서 첫 솔로 무대

    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랙핑크 리사의 첫 솔로 싱글 앨범 타이틀곡 '라리사'(LALISA) 노랫말 일부가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5일 0시 공식 블로그 (www.yg-life.com)에 리사의 첫 솔로 싱글 앨범 타이틀곡 '라리사' 리릭 포스터를 게재했다.

    모터사이클 한 대가 핀 조명 아래 주인을 기다리듯 정차되어 있는 모습과 '날 잡아볼 테면 잡아봐'(Catch me if you can)라는 문구가 묘한 긴장감을 불러 일으킨다.

    모터사이클의 컨트롤러는 리사로 짐작된다. 팬들은 리사가 '라리사' 뮤직비디오에서 모터사이클을 타고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벌써부터 열띤 토론 중이다.

    리사의 솔로 싱글 앨범 '라리사'는 오는 10일 발표된다. 음원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한국시간으로 오후 1시 공개된다.

    YG 측은 리사의 정체성을 녹여낸 음악과 이제껏 그의 카리스마를 뛰어넘는 최정점의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리사는 이에 앞서 같은 날 정오 12시 네이버 V LIVE와 틱톡에서 동시 중계하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팬들과 먼저 만난다. 이후 그는 미국 NBC 간판 토크쇼인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서 첫 솔로 무대를 꾸민다.

    한편 리사의 솔로 싱글 앨범 '라리사'는 예약 판매 나흘 만에 선주문량 70만 장을 넘겼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