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호적 메이트'→'야생돌' MBC 예능들 추석맞이 '첫방'



방송

    '호적 메이트'→'야생돌' MBC 예능들 추석맞이 '첫방'

    MBC 제공MBC 제공MBC 새 예능 파일럿 '호적 메이트'와 새 오디션 프로그램 '야생돌'이 추석 시즌에 뜬다.

    MBC는 추석 연휴 기간 새 파일럿 '호적 메이트'를 특별 편성했다. 특히 예능 대부 이경규가 MC로 출연을 확정했다.

    '호적 메이트'는 MBC의 신개념 관찰 예능 프로그램으로 요즘 형제·자매간에 서로를 일명 '호적 메이트'로 부르는 상황을 반영해 가족의 일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스타의 일상과 함께 오늘은 친구 같고 내일은 원수 같은 호적 메이트의 모든 것을 선보인다. 다른 듯 닮은 본격 남의 집 형제자매 탐구 프로젝트인 '호적 메이트'는 올 추석 연휴기간 깊은 공감을 살 것으로 기대된다.
     
    MBC 새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이하 '야생돌')은 오는 9월 17일로 첫 방송이 확정됐다.

    '야생돌'은 매주 목요일 방송이지만 추석 연휴 시작 전날 특별 편성으로 시청자들과 처음 만나게 됐다. 첫 방송 이후 오는 9월 23일부터는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야생돌'은 총 45명의 지원자들이 야생에서 체력과 실력, 숨겨진 가능성을 고루 평가받으며 치열한 순위 경쟁을 펼치는 '리얼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김종국·차태현·이선빈·이현이·김성규·브레이브 걸스 유정이 관찰자로 자리해 지원자들의 성장사를 함께 지켜본다. 지원자들의 실력 향상을 도울 JK와 비지(Bizzy)·리아킴(Lia Kim)·넬(NELL) 김종완과 김성규는 트레이너로서 활약을 펼친다.

    '야생돌'은 야생에서 고군분투하는 지원자들의 모습을 생생히 포착한 스틸컷과 관찰자들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숏비디오, 지원자들의 캐릭터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신비한 야생돌 인물열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 오픈해 첫 방송을 향한 기대를 높여가고 있다.

    야생 속 극한의 데뷔 전쟁을 그릴 '야생돌'은 추석 특별 편성으로 오는 9월 17일 오후 8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