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영상]6차산업 제주국제박람회, '릴스 댄스 챌린지' 진행



제주

    [영상]6차산업 제주국제박람회, '릴스 댄스 챌린지' 진행

    핵심요약

    6차산업제주국제박람회 조직위, 8월 19~21일 개최 앞두고 이벤트 영상 공개
    SNS 릴스 챌린지 이벤트 참여자 대상 숙박권 등 경품 제공


    제3회 6차산업제주국제박람회를 앞두고, 릴스 챌린지 행사가 SNS에서 진행된다.

    6차산업제주국제박람회 조직위원회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릴스 댄스 챌린지 이벤트 영상을 28일 공개했다.
     
    릴스 댄스 챌린지는 본행사 개최를 앞둬 6차산업을 흥겹게 알리고 제주 국제박람회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가사의 음원과 함께 포인트 댄스를 담은 짧은 영상이다.
     
    챌린지에 사용된 '제주더하기' 음원은 레드벨벳, 보아, 샤이니, 소녀시대, 엑소, 라붐 등의 노래를 작곡했던 프로듀싱그룹 아이코닉사운즈가 라붐의 '상상더하기' 음원을 편곡해 제작했다.
     
    안무에는 그룹 여자친구의 '유리구슬'과 '오늘부터 우리는' 등 히트곡 대부분의 춤을 지도했던 호원대학교 K-pop학과 박준희 교수가 참여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챌린지 음악 '제주더하기' 음원을 해당 릴스 게시물에서 다운로드한 후, 박준희 안무가의 영상을 따라 춤을 춘 다음, 6차산업제주국제박람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업로드하면 된다.
     
    6차산업제주국제박람회 조직위원회는 오는 28일부터 8월 21일까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릴스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좋아요와 재생 횟수에 따라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자는 인스타그램 DM으로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경품은 1등 1명에게 리조트(제주 캠퍼트리리조트) 패밀리 스위트룸 2박 숙박권, 2등 5명에게 슁켄하우스 선물세트(소시지 2개, 육포1개), 3등 10명에게 하효맘 제주 보리과즐(24개)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 6차산업제주국제박람회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제3회 6차산업제주국제박람회는 '뉴노멀시대, 6차산업 가치의 재발견'이라는 주제로 8월 19일부터 21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와 온라인에서 열릴 예정이다.
     
    주요행사는 온·오프라인 전시와 국제 컨퍼런스, 수출 품평회 등으로 진행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