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어깨 부상…'슈퍼보이' 최두호, 8월 1일 UFC 경기 무산



스포츠일반

    어깨 부상…'슈퍼보이' 최두호, 8월 1일 UFC 경기 무산

    최두호 인스타그램 캡처최두호 인스타그램 캡처

       
    '코리안 슈퍼보이' 최두호(30)가 어깨 부상으로 오는 8월 1일 열릴 UFC 파이트 나이트 경기에 뛸 수 없게 됐다.
       
    최두호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깨 부상 소식을 알렸다. 그는 "먼저 부상으로 시합을 못 뛰게 되어서 기다리고 계신 팬분들께 너무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며 글을 시작했다.
       
    이어 "저는 언제든 다칠 수 있는 일을 하고 있는 사람이고 어느 정도의 부상은 안더라도 경기를 해야 한다고 생각도 한다. 마지막 가벼운 스파링에서 정말 흔한 롤링 중에 어깨를 다치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시간이 조금 더 있었다면 싸울 수 있는 상태를 만들어서 나갈 수 있는 아쉬움도 있는데 2주 뒤에 싸울 수 있는 상태는 아니라고 판단돼 불가피하게 이번 시합은 빠지게 됐다"고 설명했다.
       
    상대로 낙점된 대니 차베즈에게도 미안하다는 말을 덧붙인 최두호는 몸을 회복한 뒤 다시 경기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종합 격투기(MMA) 통산 14승 4패를 기록 중인 페더급 최두호는 2019년 12월 경기 후 약 1년 8개월 만에 옥타곤에 복귀할 예정이었다.
       
    2014년 11월 UFC 입성 후 3연속 1라운드 KO 승리로 단숨에 인지도를 끌어 올렸지만 2016년 12월 컵 스완슨전부터 3연패를 기록 중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