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영화

    3월 극장가, ''미드''와 ''영드''의 히어로가 몰려온다

    • 0
    • 폰트사이즈

    ''13일 금요일'' ''슬럼독'' ''기프트'' 주인공들, 차례로 국내 관객과 만나

    기프트

     

    화제의 ''''미드'''' 히어로들이 3월 스크린 대결을 펼쳐 기대를 모은다. ''''기프트''''의 쉐인 웨스트와 ''''슬럼독 밀리어네어'''' 데브 파텔, ''''13일의 금요일'''' 자레드 페이다레키가 바로 그 주인공들. 이들 준비된 스크린 신예 3인방은 각각 13일 ''''13일의 금요일''''에 이어 19일 ''''슬럼독 밀리어네어'''', 26일 ''''기프트''''를 통해 차례로 국내 영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미드''의 히어로 ''''쉐인 웨스트''''

    첫 번째 뉴페이스의 주인공은 바로 미드의 히어로 ''''쉐인 웨스트''''이다. 뉴페이스라고는 하지만 사실 그의 연기 경력은 화려하다. 에미상 수상에 빛나는 ''''ER''''에서 반항적인 레지던트 ''''레이''''역으로 탄탄한 연기 실력을 인정받아 온 그는 국내에서 영화 ''''워크 투 리멤버''''를 통해 순수하고 감동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여성 팬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지도를 높여 왔다.

    2009년 ''''기프트''''로 다시 돌아온 그가 맡게 된 역은 젊은 엔지니어 ''''맥스''''다. 원하는 모든 정보를 손 안에 전송해 주는 꿈의 스마트폰을 둘러싼 비밀과 음모를 다룬 영화 ''''기프트''''에서 웨스트는 꿈의 스마트폰을 얻게 되는 행운의 주인공이 된다. 그러나 스마트폰을 둘러싼 비밀이 점점 드러나면서 진실을 밝혀 나가는 핵심 인물로 변하며 두려움과 박진감 넘치는 모습을 선보인다.

    ''영드''의 블루칩 ''''데브 파텔''''

    자유로운 영혼들의 짜릿한 성장기를 담은 드라마 ''''스킨스''''에서 호기심 많은 이슬람 소년 ''''앤워''''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데브 파텔. 그가 ''''슬럼독 밀리어네어''''로 스크린에 첫 도전장을 내밀었다.

    그가 맡은 역은 고아 출신의 18세 소년 ''''자말'''' 역으로 거액의 상금이 걸린 최고 인기 퀴즈 쇼에서 출연하게 된다. 정규 교육도 제대로 받지 못해 무시당하던 그가 모두의 예상을 깨고 최종 라운드에 오르는 과정과 퀴즈 쇼에 출연한 진짜 순간을 밝히는 순간을 통해 관객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할리우드의 차세대 섹시 스타 ''''자레드 페이다레키''''

    [BestNocut_R]호러 미드의 대표작 ''''슈퍼내츄럴''''를 통해 할리우드의 대표 섹시 완소남 중 한 명으로 등극한 ''''자레드 페이다레키''''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호러로 스크린 컴백했다. ''''13일의 금요일''''에서 주인공 ''''클레이 밀러''''로 돌아온 것.

    TV 드라마 ''''길모어 걸즈''''로 눈길을 끌기 시작해 ''''슈퍼 내츄럴'''' 시리즈로 존재감을 확실한 증명한 그는 이번 영화를 통해 젊고 섹시한 분위기를 내뿜으며 차세대 할리우드 스타로써 다시 한 번 발돋움 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