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호러부터 뮤지컬 영화까지…돌비 시네마 6월 개봉작



영화

    호러부터 뮤지컬 영화까지…돌비 시네마 6월 개봉작

    '컨저링 3' '캐시트럭' '콰이어트 플레이스 2' '루카' '킬러의 보디가드 2' '인 더 하이츠'
    생생한 사운드와 실감 나는 영상 통해 몰입감 ↑

    6월 돌비 시네마에서 개봉하는 '컨저링 3' '캐시트럭' '콰이어트 플레이스 2' '루카' '킬러의 보디가드 2' '인 더 하이츠' 포스터. 각 배급사 제공

     

    간담을 서늘하게 하는 호러부터 온몸이 들썩이는 뮤지컬 영화까지 생생한 사운드와 실감 나는 영상을 갖춘 돌비 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는 신작 영화 6편이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돌비 시네마는 돌비의 영상 기술인 '돌비 비전(Dolby Vision™)'과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가 적용된 돌비 시네마는 관객이 영화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완벽한 환경을 제공하는 차세대 프리미엄 영화관이다.

    6월에만 총 6편의 영화가 돌비 시네마를 통해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오늘(3일) 개봉한 '컨저링 3: 악마가 시켰다'는 미국 최초의 빙의 재판 사건을 다룬다. 시리즈의 주역인 제임스 완이 기획과 제작, 오리지널 스토리를 담당했다. 여기에 '아쿠아맨' '컨저링 2'의 각본가가 시나리오를 맡아 영화적인 상상력을 가미하여 색다른 스토리를 만들어냈다.

    오는 9일 개봉하는 '캐시트럭'은 제이슨 스타뎀이 2년 만에 스크린으로 복귀하는 작품이자 '알라딘'의 가이 리치 감독이 연출을 맡아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감독과 배우가 대본 작성 단계부터 긴밀하게 의견을 주고받으며 디테일한 동선까지 치밀하게 구성한 액션신이 돌비 비전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게 구현될 예정이다.

    오는 16일에는 개봉 전부터 주목받는 화제작 '콰이어트 플레이스 2'와 디즈니·픽사 '루카'를 만날 수 있다.

    3년 만에 돌아오는 후속편 '콰이어트 플레이스 2'는 실체를 알 수 없는 괴생명체의 공격으로 일상이 사라진 세상, 소리를 내면 죽는 극한 상황 속 살아남기 위해 집 밖을 나선 가족이 더 큰 위기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다. 돌비 애트모스의 음향효과와 강력한 음영 대비가 특징인 돌비 비전으로 보다 강렬한 서스펜스를 느낄 수 있다.

    디즈니·픽사 영화 '루카'는 아름다운 이탈리아 해변 마을에서 두 친구 루카와 알베르토가 바다 괴물이라는 정체를 숨기고, 아슬아슬한 모험과 함께 잊지 못할 최고의 여름을 보내는 감성충만 힐링 어드벤처다. 이탈리아의 풍광과 해변의 시원함을 느끼고자 하는 관객이라면 '루카'가 제격이다.

    오는 23일 개봉 예정인 '킬러의 보디가드 2'는 미치광이 킬러 다리우스의 경호를 맡은 후 매일 밤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보디가드 마이클 앞에 한층 더 골 때리는 의뢰인이 플러스되면서 벌어지는 1+1 트리플 업그레이드 환장 액션 블록버스터다. 특유의 유머 가득한 B급 코미디에 통쾌한 액션으로 전작에 이어 다시 한번 영화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6월의 마지막 날인 30일 개봉하는 '인 더 하이츠'는 토니상 최우수 뮤지컬상, 작곡&작사상, 안무상, 오케스트라상, 그래미 어워드 베스트 뮤지컬쇼 앨범상을 휩쓴 동명의 뮤지컬이 원작이다. 라틴 팝, R&B, 랩, 힙합, 레게 등 영화 내내 다양한 음악을 기반으로 최고의 무대가 등장해, 돌비 애트모스를 통해 듣는다면 더욱 풍부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로 관람할 수 있다.

    돌비 시네마는 현재 메가박스 코엑스점, 안성스타필드점, 남양주현대아울렛 스페이스원점 등 총 3곳이 운영 중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