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롯데시네마, 환경의 날 맞아 '용기내' 이벤트 진행



영화

    롯데시네마, 환경의 날 맞아 '용기내' 이벤트 진행

    크기와 상관없이 고객이 직접 준비한 다회용기에 팝콘을 가득 채워 판매
    6월 5일 토요일 단 하루, 환경의 날 기념해 진행

    롯데시네마 제공

     

    롯데시네마가 오는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롯데시네마에서도 <용기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열리는 '롯데시네마에서도 <용기내>'는 고객이 직접 준비한 다회용기에 팝콘을 가득 채워 판매하는 이벤트다. 용기 크기에 대한 제한은 없으나, 뚜껑이 있는 다회용 식품용기에 한해 참여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오는 5일 단 하루만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환경의 날을 기념해 다회용기 사용이라는 의미가 담긴 뜻깊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현재 상영관 안에서 음식물 취식이 불가한 상황이라 아쉽긴 하지만 고객들이 영화관의 즐거움 중 하나인 팝콘을 마음껏 즐기면서 환경까지 생각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용기내팝콘'은 전국 롯데시네마 108개 지점에서 두 차례(11시~14시, 17시~20시)에 걸쳐 구매가 가능하다. 가격은 6000원이며, 맛은 오리지널과 카라멜 중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용기내 팝콘 구매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